◈ 성령의 은사/영적 전투

불신과 염려는 마귀가 주는 것이다

승리자 2021. 7. 22. 21:32

불신과 염려는 마귀가 주는 것이다. 나는 휴거될까, 나는 과연 그날 주님께 칭찬을 받을 수 있을까, 나는 과연 좁은길을 가고 있는 걸까, 내가 선포할 때 과연 응답될까, 이적이 일어날까, 귀신이 달아날까 등등의 염려를 하는 대신, 자신의 영을 격려하고 담대함을 불어넣으라.

.

내 영아! 너는 하나님의 자녀다. 너는 하나님 안에 있고, 하나님은 네 안에 계시니 너와 아버지는 하나다. 염려야, 근심아 네가 무엇이냐. 사망아, 네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꾸짖노니 지금 당장 떠나가라. 아버지 내 안에 주님을 향한 신뢰와 사랑, 기쁨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내 영아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라 아버지께서 부어주시는 사랑을 받으라. 예수님께서 뿌리시는 빛을 받으라. 성령님께서 역사하시는 불의 권능을 받으라. 그리고 매일 매순간 응답을 기다리고 은총의 표적을 갈망하라. 매일 매일 이같이 실제로 온갖 응답을 받는 자는 그날 반드시 주님으로 부터 인정과 칭찬을 받으리라.

.

이와 반대로 지금 주님과 대화가 단절되고 기도한 것에 대해 응답받지 못한다면 지금 당장 주님께서 오실 때 칭찬받지 못하는 것처럼 그날 책망을 받게 되리라. 아멘 아버지 내 영을 항상 충만케 하시오니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 . ..

 

-김은철 선교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