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령의 은사/귀신 축사

악령, 혹은 마귀를 쫒아낼 때 주의할 점

승리자 2021. 7. 24. 15:15

악령, 혹은 마귀를 쫒아낼 때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다. #첫째 반드시 예수님의 이름과 보혈, 그리고 성령의 불을 사용하라. #둘째 마귀가 너희 앞에 두려워 떠는 것은 너희의 본래적 의로움 때문이 아닌,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입은 자들이기 때문임을 깨달으라. #세째 마귀는 사람의 몸을 차지할 수 없으니, 이는 예수님께서 저들을 피흘려 사셨기 때문이다. 귀신들린 자 스스로, 혹은 그의 가족들이 적극적으로 악령을 쫓아줄 것을 원할 때만 축사하라. #네째 저들이 귀신들린 이유는 하나님을 떠나 어둠 가운데 거했기 때문이요 이는 자신의 무지, 어리석음, 범죄함, 하나님을 거부함, 남을 미워함 등으로 인해 마귀에게 속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먼저 스스로 회개해야 하며, 악령에 완전히 지배당한 상태라도 가족들이 먼저 회개, 혹은 서로 용서해야 한다.

.

#다섯째 집안에 혹은 그자의 몸에 문신, 부적, 기타 장신구, 혹은 악령이 깃들만한 물건들을 전부 제거해야 한다. #여섯째 악령이 너를 보자마자 즉시 반응하지 않는다면 악령이 모습을 드러낼 때까지 일심으로 기도함으로 기다려라. 그러면 나 성령이 악령의 모습이 나타나게 해주리라. #일곱째 마귀의 이름을 구체적으로 다 호명하고 그에게 나가고 다시 들어가지 말라고 엄히 명하라. #여덟째 악령과 대화를 나눈다 해도 몇 마디로 끝내라. 마귀의 말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거짓말이기 때문이다. #아홉째 마귀는 마치 절대 안나갈 것처럼 너희를 위협하고 덤비고 때로는 딴청을 피우고 심지어 애원하기까지 하나 인정사정 보지 말고 단호히 쫒아내라. 그러면 언제 그랬냐는 듯 곧 포기하고 달아날 것이다. #열번째 믿음이 약한 자는 오히려 귀신들릴 수 있으니 은사가 분명히 나타나기 전에는 함부러 악령을 쫒지 말라. #열한번째 너희가 싸우는 대상은 악령이요 사람이 아니니, 이 점을 명심하고 저들이 인간적인 방법으로 호소하고 네 주의를 산만하게 하려 할 때 특별히 촛점을 잃지 말라.

.

#열두번째 처음에는 혼신의 힘을 다해 , 혹은 몇시간씩 붙잡고 쫒으려 해도 실패로 끝날 수 있다. 하지만 이는 하나님께서 너희로 하여금 마귀가 달아나는 것은 너희 자신의 강함이나 의로움 때문이 아닌, 전적인 하나님 때문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게 하기 위해서이니(시험, 혹은 테스트, 연단), 결코 포기하지 말고 시험 관문을 잘 통과하라. 두번째, 혹은 세번째부터는 마치 언제 그랬냐는 듯 마귀가 너를 보기만 해도 두려워 달아나리라. #열세번째 아무리 무섭고 강하게 보여도 마귀를 결코 두려워하지 말라. 마귀는 자기를 무서워 하는 자를 깔보기 때문이다. #열네번째, 처음부터 끝까지 신경을 곤두 세우고 오직 나 성령의 지시에 따라(순종하여) 행동할 것이요, 너희가 명심할 것은 첫째도 겸손, 둘째도 겸손, 세째도 겸손이니, 이를 마음에 새기면 끝까지 실족하지 않고 쓰임받게 되리라. #천조불짜리천국비밀

 

-김은철 선교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