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음의 원리, 성장, 실천/믿음의 원리

[맡김 & 맡김의 방법] 내려놓음, 겸손, 섬김, 종의 도_(주님의 기쁨)

승리자 2021. 8. 23. 10:37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롬12:2) . . 마음을 깨끗게 하는 것, 마음을 비우는 것, 내려 놓는 것, 쥔 손을펴는 것, 낮아지고 겸손해지는 것, 그리고 종의 도, 곧 섬김의 도를 실천하는 것은 묵상, 수련, 혹은 명상, 자성예언, 자기암시 등의 노력으로 성취될 수 없다.

아무리 욕심을 버리려 해도 견물생심, 눈앞에 보이면 욕심은 자연히 생겨나며, 인간은 이를 막을 수 없기 때문이다.

= 비결은 자신을 만들고 자신의 마음을 조성하신 창조자께 자기 자신을 통채로 맡기는데 있으며, 맡김의 방법은 하나님에 대한 전적인 신뢰속에 이 일곱 가지를 차례차례 고백하기만 하면 된다. 곧 나의 마음을 열고 아버지께 전적으로 맡겨 드립니다. 제마음을 맡기오니 정결하게 만들어 주소서, 제 마음을 비워 주소서, 내안의 욕심, 개인적인 야망, 계획, 비전, 꿈, 그리고 잠재적으로 포기하기를 원치않는것조차 다 내어드립니다. 저는 스스로 욕심을 버릴 수 없사오니 성령님께서 처리하여 주옵소서. 제 마음에 성령충만, 곧 겸손의 영, 섬김의 영, 낮아짐의 영, 비움의 영, 정결의 영, 내려놓음의 영을 부어 주오소서 저는 마음을 열고 입으로 고백하였사오니 이제 아버지께서 일하실 차례입니다. 오직 성령님만이 하실 수 있사오니 나로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받아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제사로 드리게하옵소서 라고 고백하라. 너희는 하나님께 이미 자신을 의탁했다고 생각하나 너희 중 대다수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고 있으니, 이는 방법을 모르거나, 여전히 잠재적으로 쥐고 있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는 증거다. 내가 방법까지 알려 주었으니 핑계치 못하리라. 아멘 아버지 감사합니다.

 

- 김은철 선교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