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령의 은사/권능 능력

♥고백 선포 명령의 신비(Mystery)에 대해...(권능, 활성화)

승리자 2021. 12. 21. 14:51

♥고백 선포 명령의 신비(Mystery)에 대해

성령께서 내게 이르시되, 얘야, 어떤 자가 거울을 보고 매일 매순간 하나님께서 나를 사랑하신다 하나님은 나의 아버지다, 사탄은 나를 건드릴수조차 없다. 나는 죄에서 해방되었다. 나는 주님과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다. 나의 정과 욕심은 죽었다.

 나는 예수님과 함께 장사되고 부활하여 천국 보좌에 좌정해 있다(에베소서), 항상 내 기도를 들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보혈이 날마다 나를 정결케 하도다. 내 죄가 사해졌다. 내 몸이 건강해졌다고 고백하고 선포하고 악령을 향해 꾸짖는 것은 흔히 생각하듯 자성예언이나 자기암시와는 전혀 다른 것이다.

그것은 너희가 순종하여 이같이 할 때 비로소 너희 안에 계신 성령님의 권능과 보혈의 파워가 활성화되고 천사들에게 구체적으로 선포하고 명령할 때 저들이 비로소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곧 이것은 심리적 윤리적 도덕적 최면적 인위적 방법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하나님의 법이요 원리요 성령으로 우리 이마에 인치시고 하신 소금 약속이자 자신의 아들의 피로 두손 들고 하신 정금 맹세다.

 누가 이 신비를 온전히 이해하리요. 오직 들을 귀 있는 자는 들으라. 내 말로 실족치 않는 자들은 다 복되다 할렐루야 아멘 아멘 아버지 감사합니다.

 # 비밀 2: 우리가 선포하고 명령하기만 하면 된다. . . .★ 언제 어느 때(때와 시기) 어떤 방법(혹은 과정)으로 누구에게(대상) 행하시냐는 오직 아버지의 권한이요 기도하고 명령하는 것은 너희의 권한이니, 이 둘을 제대로 이해하는 자는 참으로 복되다. 그가 바로 빛의 자녀요 하나님의 아들딸들이 아니냐.

 

- 김은철 선교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