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배, 제사/삶 동행 성화

성령님과 ★동행훈련 & [기도문]

승리자 2022. 1. 27. 21:25

성령님과 동행훈련..

 

성막을 세운 날에 구름이 성막 곧 증거의 성막을 덮었고 저녁이 되면 성막 위에 불 모양 같은 것이 나타나서 아침까지 이르렀으되 아침에 그 구름이 떠오를 때에는 행진하였고 구름이 밤낮 있다가 떠오르면 곧 행진하였으며 이틀이든지 한 달이든지 일 년이든지 구름이 성막 위에 머물러 있을 동안에는 이스라엘 자손이 진영에 머물고 행진하지 아니하다가 떠오르면 행진하였으니((민수기9:15~22)) . .

 

성령님보다 앞서가지도 뒤쳐지지도 말라. 성령님께서 나가시면 지체없이 따르고 성령님께서 멈추시면 그자리에 멈추라 그것이 지혜요 순종이요 너희의 영광이다.

 

그 비결, 곧 성령님과 동행하는 비밀은 성령님 안에 있는 것, 곧 항상 성령님께 #주목 하는 것이요, 그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며, 그 마음이 성령님과 #하나 되는 것이다.

 

만일 그것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면 이렇게 기도하라. 곧, ㅡ 보혜사 성령님, 늘 성령님 안에 거하기를 원합니다. 성령님께 제 몸과 마음을 다 의탁했으니 한 순간도 저를 혼자 두지 마세요. 죄악과 악령의 유혹으로 부터 철저히 지켜 주세요. 제 손을 늘 잡아 주세요 , 어디로 가시든지 데려가세요 무엇을 하든지 늘 함께 해 주세요. 무엇이든 들려 주세요, 제 귀에 큰 소리로 말해 주세요. 저는 귀가 둔한 아이입니다. 날마다 성령님의 음성을 더욱 선명히 듣기 원합니다. 제가 잘못한 점이 있다면, 미처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마음에 찔림을 주세요 즉시 고치겠습니다. 또한 잘한 것이 있다면 칭찬해주세요 늘 기쁘고 감사가 넘치는 삶을 살게 해주세요, 오직 아버지의 영광을 위해 살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형상으로 날마다 변화시켜 주세요 주님의 신부로 점도 흠도 없이 단장시켜 주세요 그것이 어떤 삶의 모습이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명확히 알려주시고 깨닫게 해주세요,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성령님 사랑합니다. 삼위일체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 김은철 선교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