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생산자를, 생산자는 유통업자를, 그리고 유통업자는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패턴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이와 마찬가지로 설교자 혹은 강연가는 스스로 청중도 되어 보고, 사회자의 입장에도 서 볼 필요가 있다. 이뿐 아니라 남편은 아내, 아내는 남편 부모는 자식, 자식은 부모, 사장은 직원, 직원은 사장 등의 입장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늘 하나님의 편에서 상대방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자신을 들여다 보는 훈련을 하라. 그자가 깨어 있는 자다
-김은철 선교사님-
'◈ 믿음의 원리, 성장, 실천 > 영적 성장의 비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화의 대상] 변화의 대상은 성향, 곧 개성이 아니라 성품! (0) | 2021.07.19 |
---|---|
[변화란?]하나님을 믿고 시간이 흘렀는데 왜 변화가 없냐고 의아해 한다. (0) | 2021.07.19 |
[성장 단계] 인간의 전심전력(딤전4:15)은 사람을 은혜의 세계로 인도.. (0) | 2021.07.14 |
[배움] 멘토가 필요한 이유 vs 혼자서 배운 자가 그토록 위험한 이유 (0) | 2021.07.14 |
[은혜의방] 전심전력을 통한 다른 차원의 세계-영이 업그레이드 (0) | 2021.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