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론/하나님은 누구신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기 원하는 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성품

승리자 2021. 7. 22. 16:27

#주제: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자 하거나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기 원하는 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성품 . . 

#내용: 소자야, 하나님 아버지에 대해 알아야 칭찬받을 것이 아니냐. 

 

그러므로 이제 하나님의 성품에 대해 네가 반드시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지식을 알려주리라 

#첫째 하나님은 중심을 보시고(외모를 보지 않으시고), 

#둘째 반드시 행한대로 갚으시며 

#세째 없는 자에게는 있는 것까지 빼앗으시되, 

#네째 가진 자에게는 더 주시나, 

#다섯째 받은 자에게는 받은 만큼 요구하신다. 

#여섯째 하나님은 지금 잘 하면 과거는 보지 않으시니, 그 자체를 진실한 회개로 인정하시기 때문이다. 

#일곱째 또한 지금 죄를 짓거나 거역하면 과거에 아무리 선한 일을 많이 했어도 기억하지 않으시니, 

그것이 바로 지금을 중시하신다는 증거다. 

#여덟째, 하나님을 사랑하 는자에게는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시니, 눈으로 보지도, 귀로 듣지도 못하고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한 상을 주시나, #아홉째 하나님을 미워하는 자에게는 삼사대까지 보응하신다. 단 그 자손이 하나님 앞에 바로 서면 그 재앙은 거기서 멈춘다. 

#열번째 하나님께서는 어떤 자가 정말 자신의 마음에 드는 행동을 한 가지라도 제대로 하면 나머지는 보지 않으시고, 

심지어 저가 필요할 것 같으면 이것 저것 구하지 않아도 다 주신다. 

#열한번째 악인은 피차 손을 갚아도 반드시 벌을 면치 못하며, 의인의 상도 마찬가지니 반드시 저들이 받을 상을 잊지 않으신다. 

#열두번째 하나님께서 상을 주실 때는 인색하지 않으시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게 주신다. 

#열세번째 하나님은 죄악과는 일체의 타협이 없으시니 회개하는 길밖에 방법이 없다. 

#열네번째 아무도 하나님을 이길 수 없으니 하나님께 도전하거나 반역하는 자는 가장 어리석다. 

#열다섯번째 하나님은 공의와 사랑의 주시니 양쪽을 균형있게 행하신다. 

그러므로 아무리 사랑하셔도 공의를 발로 밟아 지옥가는 자들이 많다. 

#열여섯번째 하나님은 너희의 양심을 만든 분이시니 아무도 속일 수 없다. 

#열일곱번째 하나님은 열심히 하는 자, 전심전력을 다하는자, 차든지 덥든지(뜨거운자) 하는 자를 기뻐하시고, 

#열여덟번째 하나님께서는 남들이 보지 않는데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은밀히 보신다. 

#열아홉번째 하나님은 오직 독생자 예수님만을 통해 구원에 이르게 하시고 오직 나 성령, 곧 거룩한 영을 통해서만 인간을 성화시키시니, 그 외 다른 길, 다른 방법, 다른 수단을 쓰는 것은 헛된 일이다. 

#스무번째 폐일언하고 깨어있는 자란 무엇이냐. 바로 하나님의 성품을 이같이 구체적으로 기억하며 그것을 의식적으로 적용, 실천하며 살아가는자가 아니냐 . . 들을 귀 있는 자는 복되다. #천조불짜리천국비밀, #하나님의성품 #깨어있는자

 

-김은철 선교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