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음의 원리, 성장, 실천/영적상태

♥영의 눈을 뜨는 것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영적 상태, 마귀의 속임, 미혹)

승리자 2021. 11. 20. 16:58

♥영의 눈을 뜨는 것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 

성령께서 이르시되, 악령은 악할 뿐만 아니라 미련하고 게으르고 어둡고 슬프며 더럽고 추하며 비열하고 증오심이 가득하여 폭력적이며 잔인하고 가증스럽고 뻔뻔하다 . .

그러므로 악령의 미혹, 악령의 지배하에 있는 자들에게는 필연적으로 이같은 특징이 나타나며, 저들은 상대방이 한 번 약점을 보이고 끌려간다 싶으면 상대방이 완전히 벌거벗긴채 두 눈이 뽑힌 채 사슬에 매어 지옥으로 끌고가기까지 행동을 멈추지 않는다.

그러므로 악에 동조하고 악에 지배당하고 악에 종노릇하고 악에 도구가 되며 악의 친구가 되고 악과 교제하는 자들, 심지어 악에게 조금이라도 틈을 주는 자들은 자기도 모르는 순간 어느새 악의 먹이가 되고 만다.

악은 자신의 이러한 본성을 철저히 숨기니, 숙주인 육적인 사람들 속으로 들어가 철저히 지혜롭고, 근면하고, 선하고 밝고, 기쁘고, 깨끗하고, 고귀하며, 용감하고, 사랑이 많고, 평화적이며, 인자하고 겸손하며 자기를 낮추는 척한다.

육의 눈을 뜬 자들, 곧 정과 욕심을 따르는 육적인 사람들은 저들에게 속아 넘어갈 수 밖에 없는데, 그 이유는 그 모든 속임수가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이상적인 것들로 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영에 속한 자들, 곧 영의 눈을 뜬 자들에게는 저들이 아무리 가리려 해도 그 추악한 외모와 악하고 더러운 본성, 그리고 견딜 수 없는 악취가 흘러나오니 도저히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먼저 피해 버린다. 나는 전했고 너희는 들었으니 그날 속았다고 변명하지 못하리라 오직 귀 있는 자들은 들으라 내 말로 실족치 않는 자들은 다 복되다.

 

- 김은철 선교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