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정치 정사

[코끼리 사육법!] & 나라 하나를 거대한 감옥으로 만들기!

승리자 2022. 1. 27. 13:36

기회

 

사육사는 3단계로 안전장치를 만들어 놓는다. 곧 그는 거대한 코끼리를 자기 마음대로 다루기 위해 1))어릴 때부터 훈련(세뇌)시키되 2))발에 족쇄를 채우며 마침내 3))우리에 가두고 자기 말을 듣지 않으면 4))굶기고 괴롭히고 고문하고 5))심지어 생명을 빼앗을 때도 눈하나 깜짝하지 않는다.

 

5))야생코끼리의 힘은 단 0.1초안에 사육사를 가루로 만들 수 있으나 이같은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조련사에게 꼼짝도 못하는 것이다. 6))독재자집단은 국민을 사육의 대상 그 이상으로 여기지 않으니 이같은 방법, 곧 주권자 집단인 국민의 잠재적 힘을 알기 때문에 초기부터 조금씩 조금씩 세뇌작업에 들어가며, 악법을 통해 입에 재갈을 물리고 코뚜레를 달며 발에는 족쇄를 채우고

 

7))결국 나라를 하나의 거대한 감옥으로 만들어 국민을 그 안에서 사육하니, 누구든지 반항하면 죽음을 맞이한다. 8))만일 첫단계에서 즉시 저항하거나, 명시적으로 반대의 뜻을 보이지 않으면, 혹은 비리가 드러났을 때 단호히 대처하지 않으면 은근슬쩍 반복하여 계속적으로 국민을 시험하고 길들인다.

 

9))그리고 적정시기에 악법을 통과시키니 그때는 코가 꿇리고 입에 재갈이 채워진 상태기 때문에 저항이 거의 불가능해지고, 10))다시 그 여세를 몰아 헌법개정을 통해 국가의 체제를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상태로 바꾸니 그때 비로소 국민들은 자신이 거대한 감옥에 갖혔음을 깨닫게 되나 이미 때는 늦었다. 오직 소수의 눈뜬 자들만 깨달으리라.

 

- 김은철 선교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