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원론/죄, 악인

[일곱배나 더 악한 그리스도인] 일평생 계속되는 숙명적인 싸움에 대해..

승리자 2022. 2. 23. 05:21

일평생 계속되는 숙명적인 싸움에 대해...

지금 이시간 하나님과 사람의 눈에 불신자보다 훨씬 악하고 더럽고 교활한 삶을 아무렇지도 않게 살아가면서 자신은 #거듭난 그리스도인이니 더이상 #회개할 필요가 없다, 행위와 구원받는 것과는 아무런 #상관이없다, 예수의 피로 내 죄가 다 #씻어졌다, 믿음으로 구원을 얻었으니 #지금 죽어도 천국에 들어간다. 내 이름은 생명책에 확실히 기록되어 있으며 #지워지지않는다, 예수님 안에서 #믿음으로 승리했다, 하나님께서 다 하셨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다, 하나님께서 지금 #이대로의 나를 사랑하신다 라고 말하는 자들을 가리켜 뻔뻔하고 가증스런 #철면피 위선자들 이라 한다.

 

이런 자들의 죄는 불신자들의 죄보다 #일곱배나 크니,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기는 커녕 예수님의 이름을 팔아 자신의 배를 채우는 사악한 자들이기 때문이다. 이런 자들을 또한 거짓 그리스도인, 자칭 그리스도인, 사이비 그리스도인, 양의 탈을 쓴 이리라고 말하니 그 행위와 마음의 생각이 저들의 #아비 사탄을 닮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이런 자들은 지난날의 바리새인들보다 #일곱배나 더 사악하니 바리새인들은 #인자로서의 예수님을 대적한 자들이나, 저들은 성육신과 죽음과 부활을 통해 나타나신 #영광의 주님을 보고 들었으면서도 다시 십자가에 못박아 현저히 욕보이려 하면서도 자신이 하는 행동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전혀 모르는 미련한 자들이기 때문이다. ㅡ 이들은 자기를 부인하기를 거부하는 이기적인 에고(옛자아)에 기생하는 전파력이 강력한 #슈퍼박테리아, #신종돌연변이 바이러스에 전염된 자들이니, 말과 행동이 다른 이런 역병환자들로 부터 멀리 달아나라. .

 

- 김은철 선교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