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말론/지금 우리는

[COVID19 총제적인 사기극] & <코로나 사기 관전평>

승리자 2021. 8. 4. 04:16

 

정말 이상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감기 바이러스(65세 미만 치사율 0.072%)에 걸린 사람 수를 매일 카운트하고, 그걸로 방역을 하고... (내과 교과서에도 나와 있쟎아요. 코로나 바이러스는 common cold 원인 균의 10-15%를 차지하고 dual peak로 치사율은 0.002%라고... 심지어는 65세 이상 고령에는 드물지만 치명적일 수 있다고 본 3 수업 시간에 적어둔 것도 있던데...)

 

또 백신이란 걸 만들어 뉴스마다 앵커들마다 심지어는 클래식 채널 진행자 마다... 수급이 어떠니...또 접종률이 어떠니... 도대체 뭘 어떻게 감기를 예방 할려고 하는 건지... 그리고 음악 프로그램에서 백신 얘기는 왜 합니까?

 

더구나 그 백신이란게 정량으로는 피실험자가 90% 사망해서 2차 임상 실험도 통과 못해서 100배 희석으로 조건부 통과되었고, 그 효능이나 부작용을 밝힐 3차 임상 실험 중으로 아무런 검증도 되지 않았는데... 임시 허가란 이상한 제도를 허용하면서 주고... 의사라는 사람들이 이런 건 알고나 있는 건지... 이런 거 환자한테 알려주고나 접종을 하는 건지...

개, 돼지 접종도 임상 3상 실험은 통과되야 접종을 하는데... 우리는 그보다 못한 거 같기도 하고...

 

백신 맞고 공식적으로는 한국에서만 612명이 5개월 새 죽었는데도 정부나, 언론이나 의사 단체는.. 또 국민들은 왜 가만히 있는 건지? 부작용은 11만 건이 넘고 심각한 부작용은 6만 건이 넘는데... 그 부작용이 평생 갈 수 있는데... 왜 전부 가만히 있는 건지?

 

의사로서 정말 이해 안되는 게 자기 몸에 들어갈 물질이 과연 안전한지? 효과는 있는지? 장기적인 부작용은 없는지? 물어 오는 사람이 전혀 없다는 게 신기합니다. 평소에는 항암제, 항생제 부작용 심지어는 소화제 부작용으로 질문 공세를 하는 사람이 왜 검증도 안되고 임상 실험도 통과 못한 이런 허접하고 부실한 백신에는 왜 전부 가만히 있나요?

 

자신의 몸은 자신이 지키는 겁니다. 의사들은 조언을 할 뿐... 당신들의 생명에 스스로 책임을 다하길... 그러기 위해서는 최소한 질병관리청에 들어가 코로나로 얼마나 죽었는지?... 또 죽은 사람들의 평균 연령은 어떤지?... 또 각 연령 별 치사율은 어떤지?... 그 사망자 가운데 어떤 기저질환자가 많은지? 기저질환자가 사망자 가운데 얼마나 되는지? 또 백신 부작용은 어떤지... 또 접종 후 사망자(만약에 정말 연관이 없다면 집계도 하지 않겠죠?)는 얼마나 되는지 따져 보고, 백신 접종을 결정하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

 

무슨 백신이 땡 처립니까? 저 사람이 맞으니 나도 맞아야지? 그렇게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검증된 백신이 아니라는 겁니다. 도대체 뭔 줄 알고 줄 서서 맞나요? 죽으라면 그냥 따라 죽을 겁니까?

작년 독감 백신 관리 부실로 106명이 사망하고서 독감 접종이 흐지부지 되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의사들이 자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그런데 612명 죽었는데도... 그냥 계속 접종을 하는 게 무슨 경우인지 잘 모르겠네요.

 

COVID19 총제적인 사기극입니다. 정말 그만 두어야 합니다. 전 국민이 여기에 눈을 떠야 합니다. 이대로 가면 전부 다 죽습니다. 질병과 방역에 대해서는 정치권이나 언론이 참견할게 아니고 의사와 의료인들에게 맡겨야 합니다. 제약 회사도 아니고 보건 공무원들도 아니고 기초 의학자도 아닌 임상 의사들과 임상 의료인들에게 맡기고...

제발 다른 사람들 특히 네티즌들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합니다.

지금 배가 산으로 가는 거 보이지 않나요?

 

- [펌] 의사 ㅇㅇㅇ님 -

 

 

<코로나사기 관전평>

 

1. 마스크는 전염이나 감염을 막지 못하니 쓸 필요없다. -> 마스크착용은 필수다. 마스크도 변이가 일어나냐?

 

2. 무증상자는 코로나를 전염시키지 않는다 -> 무증상자도 전염시킬 수 있다. 이거 완전 거짓말임

 

3. 백신접종 의무화는 없을 것이다 -> 연방공무원과 의료종사자는 백신접종 필수다.

 

4. 백신맞으면 마스크 안 써도 된다. -> 백신맞아도 써라.

 

5. 코로나백신은 모든 변이 바이러스에 효과적이다. -> 아니다.

 

6. 백신비접종자가 코로나를 퍼뜨린다 -> 백신접종자도 퍼뜨린다.

 

7. 집단면역으로 감염곡선을 낮출 수 있다 -> 백신접종자 사이에서 집단감염이 일어나고 있다.

 

8. 코로나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 보고된 백신사망자만 1만7천명을 넘고 부작용 사례는 수십만건이다.

 

9. 아이들은 증상유무에 상관없이 코로나에 감염되어 전염시킬 수 있다. -> 전세계에 그런 경우는 한 건도 없다.

 

10. 청소년과 젊은층도 백신접종이 필요하다 -> 청소년과 젊은층은 백신부작용으로 더 많이 죽는다.

 

11. 사람이 박쥐를 먹고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 우한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조작되었다.

 

- [펌] 의학 전문가 ㅇㅇㅇ님 -

 

 


 

- Bible 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