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국 비밀/천국과 지옥

[거짓천국 & 영원한 불못]사탄은 현세에서 네 눈앞에 광명의 천사, 심지어 그리스도의 형체로 나타나..

승리자 2021. 8. 10. 18:31

사탄은 현세에서 네 눈앞에 광명의 천사, 심지어 그리스도의 형체로 나타나 너를 속일 수 있다. 또한 너희의 영을 인도하여 거짓천국을 보여줄 수도 있다. 그곳은 황홀경의 세계니, 빛과 환희, 평화와 안식이 가득하고 기쁨도 넘친다. 하지만 이는 악령들이 천국을 흉내낸 것일 뿐 실체가 아니다. 불신자, 혹은 이방종교인이 이같은 초자연적인 경험을 했다면 그는 자신이 본 것이 천국이라고 믿지 않을 수 없으니, 우물안 개구리와도 같은 삶을 살았던 그 자에게는 그것이 너무나도 그럴 듯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이 가짜임을 알 수 있는 증거는, 첫째 그들이 보여주는 세계에는 네 영의 아버지인 삼위일체 하나님이 없고, 네 죄를 사하기 위해 흘리신 구세주 예수그리스도 피가 없으며, 너희를 거룩하게 변화시키는 나 성령의 불이 없다.
.
또한 보이지 않는 존재가 옛자아, 곧 에고를 부인하지 말라고, 그 에고를 억누르지 말고 사랑하라고 속삭인다. 또한 너 스스로 신이요 본래 완전한 존재요 영원한 실체라고 속이는데, 그가 너에게 자유를 주는 것 같고, 네 본래의 모습, 곧 진아, 참자아를 깨닫게 해주는 듯하며 궁극적으로 너를 또 다른 고차원적인 존재로 각성시켜 주는 듯하나, 궁극적으로 그가 이끄는 곳은 자신과 함께 들어갈 영원한 불못이다. 어리석은 자는 그곳에 떨어진 후에야 자신이 속은 줄 알고 이를 갈고 울부짖으리라. 오직 은혜받은 자가 아니고서는 그 마수에서 벗어날 자는 단 한 사람도 없으니, 기도하라. 이런 더럽고 악한 경험을 하기 전에 내 안에 더욱 깊이 들어오라. 하지만 혹, 사탄이 너를 그런 세계로 이끈다면,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라 악령아 물러가라. 허상아 사라져라, 예수님의 피, 성령의 불!!" 이라고 세 번 엄히 꾸짖으라. 그러면 마치 안개가 사라지듯, 연기가 물러가듯 그 모든 환영이 없어지리라. 깨닫는 자는 복이 있다. 아멘 아버지 감사합니다. 

 

- 김은철 선교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