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령의 은사/치유 회복

병자, 특히 암환자가 있는 가정에 대해...

승리자 2022. 1. 31. 15:04

병자,특히 암환자가 있는 가정에 대해...

인간의 일과 하나님의 일이 있는데 사람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고, 나머지 문제는 하나님께 맡기라.. . 기도하기 전 먼저 타인을 함부러 판단 비판 정죄한 것을 뉘우침니다. 가족들 간에 불화한 것도 회개합니다. 용서해주세요, 주님께서 제마음을 고쳐 주세요 새마음 주세요라고 조목조목 구체적으로 공개적으로 회개기도한 후. .

 

환부에 손을 얹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암덩어리를 꾸짖으라.

 

할 수만있다면 온 가족이 들러않아 아침 점심 저녁으로 그렇게하라..

가족 중 믿음이 있는 #대표자 한 사람이, 예수님 이름으로 명한다 암덩어리야 사라져라. 너 저주받은 병균아 내가 예수님의 #피로 네게 붓노라. #지금 당장 녹아내려라.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라. 주님께서 너를 저주했다. 예수님의 피, 예수님의 피 주님의 피!!!.

 

위와 방광, 뼈속 폐로 전이 되고 있는 암들아 활동을 멈추어라 예수님의 명령이다. 줄어라. . 피를 뿌릴 때는 대야에 물을 떠서 손을 담근 다음 환부에 뿌리면 효과가 배가 된다.(행할 믿음이 있는자만 행하라 그 물이 나의 피가 되게 하리라) . . 그리고 또 다시, #성령의 불로 너를 태우노라 불타 없어져라. #지금 당장 재로 변해라..이런 식으로 피와 불을 예수님 이름으로 교대로 사용하여 암세포와 악령들을 꾸짖고 공격하되 아침 점심 저녁 밤, 계속 가족들이 예배드리며 계속할 것!!!. . 암세포가 #저항이 강해져도 #일시적이니 지지말고 계속 반복하라 !!! 주님안에서 승리를 기원합니다. 마라나타

 

- 김은철 선교사님 -